티스토리 뷰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사랑 그러나 여전히 가슴 아픈 영화 블루밸런타인
'블루 밸런타인'은 미국의 독립영화입니다. 영화는 주인공인 딘과 시니의 사랑과 이별의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는 과거와 현재를 번갈아가며 관객으로 하여금 공감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영화는 딘과 시니의 아름다운 사랑의 순간을 처음에 보여줍니다. 그들은 서로를 깊이 사랑하며 서로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나누는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의 사랑은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누구에게나 흔히 있을법한 이야기이지만 그렇기에 더욱 관객으로 하여금 이해가 가게 해 줍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기대를 하지 않게 되며 상처를 주고받게 되면서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과거의 장면에서는 딘과 시니의 열정적인 사랑과 행복한 순간들을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그들은 서로를 아껴주고 위로하며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현재에서는 정반대인 이별장면이 나타납니다. 그들의 열정적인 사랑은 사라지고 서로에게 상처받고 슬퍼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화는 딘과 시니의 사랑과 이별을 동시에 보여주며 감정의 변화를 보다 잘 나타나게 해 줍니다. 그들의 사랑이 어떻게 변하고 사라져 가는지를 보여주며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아픈 감정을 공감할 수 있게 합니다.
블루밸런타인은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주며 동시에 현실적이고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관객들에게 사랑과 이별의 과정을 보여주며 주인공들의 복잡한 감정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렇게 우리 근처에서 혹은 우리가 겪었을 이야기이지만 장면의 연결과 대사로 하여금 더욱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 블루 밸런타인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다른 점에 끌리는 주인공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다른 점은 상처가 된다.
딘은 소박하고 직설적인 성격을 가진 남성입니다. 그는 솔직한 대사와 솔직한 표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딘은 가정적이고 보호적인 특성이 강합니다. 그는 시니를 지지하고 그녀를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화 중의 대사에서 딘은 "너는 내게 최고야"와 같이 시니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표현하는 대사가 자주 나옵니다. 이를 통해 그의 진심과 헌신적인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시니는 현실적이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여성입니다. 그녀는 딘과는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니는 현실적인 선택과 책임감을 중요시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과 일에 대한 책임을 지키려고 하지만 딘과의 성격차이 때문에 점점 힘들어하게 됩니다. 대사 중에서 시니는 "나는 너에게 실망했어"와 같이 딘과의 갈등과 실망을 나타내는 대사가 많이 나옵니다. 이를 통해 그녀의 현실적인 성격과 감정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딘과 시니는 서로 다른 성격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말투와 대사에서 이를 더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이들의 대화와 표정, 행동을 통해 그들의 성격과 감정의 발전과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딘과 시니의 갈등과 이별을 더욱 현실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블루 밸런타인과 함께 추억 속으로 사라졌을 옛사랑을 한번 떠올려보실까요?